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귀사를 홍보하기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귀사를 홍보하기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귀사를 홍보하기

사업을 운영한다는 것은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마도 당신은 광고의 일반적인 방법들을 사용했을 것이다: TV에서의 광고, 라디오 혹은 심지어 광고판 광고판 광고.

비디오 마케팅은 현재 매우 효과적인 홍보 방법이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온라인 비디오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하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 위축되어서는 안 된다.

질 좋은 카메라와 삼각대만으로 효과적인 영상을 만드는 것은 간단하다.

비디오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판매하는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주거나 제품을 시연하기 위해 카메라를 마주 보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비디오를 만드세요.

시청자들은 자주 돌아와서 매번 새로운 것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또한 새롭게 확장된 청중들과 더 다양한 주제에 대해 토론할 수 있을 것이다.

유튜브는 가장 인기 있는 공유 사이트로 동영상 편집 기능과 분석만으로도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 주석을 추가하십시오.

그러므로 당신은 링크를 공유하고, 더 많은 정보를 추가하거나, 비디오 패키지에 쿠폰 코드를 넣을 수 있다.

비디오는 양질의 콘텐츠에 대해서만 입소문이 나.

동영상을 촬영할 때 사용하는 장비는 몇 명이 볼 것인지 결정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관련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하는 비디오를 본다.

그래도 좋은 카메라는 아프지 않을 거야.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고 사용 자습서를 제공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사람들은 결국 제품을 구매하겠다는 약속을 하기 전에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싶어 한다.

실제로 그 제품이 하는 일을 보는 것은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구매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비디오 마케팅에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매우 짧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

첫 20초는 매우 중요하다.

첫 몇 초는 시청자들이 계속해서 전체 비디오를 볼 수 있도록 여러분의 청중들을 사로잡고 몰입시킬 필요가 있다.

당신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동료들을 포함하지 않아도 된다.

대신 가족, 친구 또는 관계 기관을 포함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비디오 끝에 있는 크레딧에 이름을 기재하여 팀원들에게 몇 분간의 명성을 부여하십시오.

요즘 온라인에서 많이 검색되는 주제는 사용법을 포함한다.

주제에 대한 튜토리얼을 만들면 틈새에서 목표 방문자에게 다가갈 수 있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이 전문가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을 믿고 당신의 제품을 살 것이다.

너의 내용이 흥미롭겠다.

당신의 비디오가 정말 성공적이게 만드세요.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트래픽이 증가하지만 동영상이 가치가 있는 경우에만 트래픽이 증가한다.

시청자들은 그들이 보고 있는 것에서 무언가를 배우거나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고 싶어한다.

동영상이 흥미롭고 매력적일수록 지속적인 성장과 트래픽 증가를 볼 가능성이 높아진다.

정직은 사람들과의 연결에 중요하다.

비디오를 만들고 싶다면, 그 주제가 당신에게 정말 흥미롭도록 하라.

자연스러운 말투로 말하는 것은 비디오 시청자들이 실제로 그것을 좋아하고 더 많이 보고 싶어 할 것이라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비디오 분석은 마케팅 비디오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트래픽의 출처, 시청 시간 및 동영상을 보는 횟수를 확인하십시오.

이 자료에서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YouTube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동영상이 저절로 입소문이 날 겁니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웹사이트,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마케팅해야 한다.

자각은 단지 첫 번째 단계일 뿐이다.

동영상이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는지 계속 확인하십시오.

물론 당신은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에 대해 교육받은 추측을 할 수 있다.

실제 데이터는 당신의 비디오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더 잘 보여준다.

여러분이 만든 비디오의 히트를 보고, 어떤 비디오가 더 많은지 보고, 그 이유를 알아내려고 노력하라.

이제 다 읽었으니까, 비디오 마케팅이 얼마나 유용한지 이해하게 될 거야.

전통적인 광고 방식은 더 이상 예전만큼 인기가 없다.

요즘은 온라인에서 존재감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방금 읽은 충고를 잘 활용하면 새로운 청중을 얻는 데 성공할 것이다.

Close